IT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쾌거'…출시 5일 만

이지환 수습기자 2025-02-26 17:31:58
인기 순위 1위 이어 매출 1위까지 달성 개발자 서신 등으로 유저와 적극 소통…이날(26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
위메이드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가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사진=위메이드]

[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는 자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가 출시 닷새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일 출시된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출시 당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데 이어 매출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위메이드는 이용자 의견을 신속히 반영하며 서비스 안정화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개발자 서신을 통해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26일 오후 7시에는 석훈 총괄 PD와 김성희 디렉터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발할라 LIVE' 방송을 진행해 이용자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할 예정이다.

석훈 PD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으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후판정 시스템을 통해 타격감을 강조한 전투와 자동·수동 조작을 병행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신선한 재미를 선보인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최상위 등급 아이템을 위변조 불가능한 NFI(대체 불가능한 아이템)로 제작했으며 역대 소유자의 아이디와 생성 날짜 등 아이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