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한양행, 바이엘코리아와 '비판텐®'·'카네스텐® '국내 공급 계약 체결

안서희 기자 2025-01-24 15:05:59
피부질환 치료제 '비판텐®'과 항진균제 '카네스텐®' 공동 프로모션
(왼쪽부터) 오영경 바이엘코리아 대표와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가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유한양행]
[이코노믹데일리] 유한양행이 지난 21일 바이엘코리아와 피부질환 치료제 '비판텐®연고' 및 항진균제 '카네스텐®'의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이번 계약을 통해 2월부터 바이엘코리아와 함께 비판텐®연고와 카네스텐® 제품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다. 

비판텐®연고는 덱스판테놀 성분의 비-스테로이드성 피부염 치료제로, 피부 장벽 회복을 도와 영유아 기저귀 발진, 급·만성 피부염, 상처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사용된다. 카네스텐®은 클로트리마졸 성분의 항진균제로, 피부 표면의 진균 감염, 칸디다성 질염 등에 효과적이다.

유한양행 조욱제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바이엘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피부 건강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오영경 대표는 "유한양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판텐®과 카네스텐®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