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빗썸, '2024 대구 그란페스타' 탄소중립 사이클링 대회 참여

선재관 기자 2024-10-23 11:07:54
참가자 전원 1만 원 리워드 지급 및 다양한 혜택 제공 117km 코스, 참가자 전원 빗썸 리워드 제공 빗썸 컬쳐 프로젝트,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이어가
빗썸, 탄소중립 사이클링 '2024 대구 그란페스타' 참여

[이코노믹데일리] 빗썸이 오는 26일 열리는 탄소중립 사이클링 대회 ‘2024 대구 그란페스타’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는 자전거를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면서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2024 대구 그란페스타’는 대구 군위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김수환 추기경 생가 사랑과 나눔 공원, 청로교, 한티재, 당재정상을 거쳐 다시 군위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총 117km의 코스를 달리는 그란폰도급 대회다. 빗썸은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2000여 명의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인원에게 1만 원 상당의 빗썸 리워드가 증정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가로 1만 원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웰컴 미션'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신규 회원들은 총 2만 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빗썸은 또한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완주할 수 있도록 근피로 회복 에너지젤이 포함된 ‘빗썸 썸즈업 에너지팩’을 웰컴킷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이 체력을 보충하며 대회를 완주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후원은 빗썸이 진행 중인 '빗썸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7일 아마추어 골프 대회에 이어 스포츠, 예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을 이어가고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2024 대구 그란페스타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가상자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가상자산을 체험하고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