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가 여름을 맞아 KBO리그 기반의 인기 야구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타이틀인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와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에서 진행되며, 8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컴프야V24’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삼복 더위 극복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 상자는 복날마다 사용 가능하며, ‘5성 훈련 돌파 박스’, ‘잠재력 재설정권’ 등의 인기 아이템을 포함한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스페셜 매치 이벤트도 열린다. 총 6가지 난이도의 경기를 플레이하며 토큰을 획득하고, 이를 통해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나만의 여름 나기 꿀팁’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모바일 금액 상품권도 지급한다.
‘컴프야2024’에서도 다양한 여름 이벤트가 준비됐다. 초복부터 8월 17일까지 정해진 일자에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복권’, ‘리그 하드 볼 교환권’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컴프야 룰렛’ 이벤트를 통해 티켓을 획득하고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선수팩’, ‘플래티넘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다. 매일 1회에 한해 스페셜 룰렛을 돌리면 ‘100% 플래티넘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원하는 구단의 플래티넘 선수가 등장하는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9월 18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한계 돌파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컴프야 미션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