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세계인터 '브루넬로 쿠치넬리', 향수 컬렉션 국내 첫 출시

김아령 기자 2024-05-07 09:44:41
'오 드 퍼퓸' 2종 판매…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향
브루넬로 쿠치넬리 향수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이달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향수 컬렉션을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고품질과 최상급의 캐시미어 소재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다. 패션을 비롯해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럭셔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향기를 통해 더욱 다채롭게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선사한다’는 목표 아래 향수 컬렉션을 선보였다.
 
향수는 ‘오 드 퍼퓸’ 2종으로 명품 향수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이탈리아 대표 코스메틱 기업 유로이탈리아와 협업했다.
 
브랜드가 처음 시작된 이탈리아 중부 움브리아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캐시미어 옷과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향수 보틀(병)은 이태리 최고급 유리병을 사용했으며 뚜껑과 보틀 바닥에 브라운, 실버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색상의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다.
 
쿠치넬리 향수는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