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계관 MMORPG, 출시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선재관 2024-04-02 13:05:30
4월 24일 출시 예정…12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 선택 가능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계관 MMORPG, 출시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론칭 후 사용할 캐릭터명을 미리 등록하는 것으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선점 계정을 만든 후 12개 서버 중 자신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명을 기입하면 된다.

캐릭터명은 서버간 중복 생성이 가능하며, 캐릭터명 선점은 휴대폰 번호 1개당 1회만 가능하다. 또한 게임 정식 오픈 후 선점 시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선점한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정령 모묘 △영약 3종△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다. 이날 오전 현재까지 10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