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브로드밴드, 롯데시네마와 손잡고 고객 긍정경험 확대 나선다

선재관 2024-03-27 11:01:27
B tv와 롯데시네마 콘텐츠 연계…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 "양사 역량 활용해 시너지 효과 창출 기대"
'고객 맞춤형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SK브로드밴드, 롯데컬처웍스와 콘텐츠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고객의 긍정경험 확대를 위해 롯데시네마(대표 최병환)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B tv와 모바일 B tv,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활성화한다. 고객들은 B tv를 시청하거나 롯데시네마를 방문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V와 극장에서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 출시도 추진된다. 또한, 고객 기호에 맞는 AI 큐레이션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양사는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해 플랫폼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더욱 세밀하게 분석하여 고객 경험 만족도와 차별화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브로드밴드는 B tv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롯데시네마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B tv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앞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