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투스, 모바일 MMORPG '아이모' 13주년 이벤트 진행

이석훈 기자 2023-05-12 11:17:25
25일까지 '킹 쿠이' 처치하면 각종 아이템 지급

사진은 컴투스 개발 게임 '아이모' 13주년 이벤트 홍보 페이지[사진=컴투스 ]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의 출시 13주년을 기념한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탄 '생일 파티 뒤풀이'는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정해진 시간에 각 지역에 소환되는 몬스터 '킹 쿠이'를 처치하면 데미지 기여도에 따라서 '쿠이의 특별한 상자'와 '쿠이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쿠이의 특별한 상자'를 열면 '죽음의 망토', '재생의 벨트' 장비와 함께 체력 팩, 액세서리 코스튬, 각종 성장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는 '쿠이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쿠이의 증표'를 NPC에 지급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던전 리셋 지원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벤트 매장에선 새로운 무기와 등 장식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모는 지난달 말부터 필드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기념 코스튬과 각종 성장 아이템과 액세서리,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13주년 기념 이벤트 1탄 '쿠이의 생일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아이모' 1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