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티웨이항공, 12월 23일부터 '괌' 노선 매일 운항

심민현 기자 2022-11-29 09:46:27
5만원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 실시

[사진=티웨이항공]


[이코노믹데일리] 티웨이항공이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괌 노선 증편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주 4회 운항 중인 인천~괌 노선을 다음달 23일부터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증편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괌정부관광청과 제휴를 통해 겨울철 따뜻한 괌 방문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바다와 육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레저, 쇼핑, 맛집 등 한국인 관광객에게 사랑받아 온 대표적인 휴양지다. 티웨이항공은 여행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괌 노선 증편 운항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 편의 제공에 나선다. 

현재 인천~괌 노선은 현지 시각 기준 오전 8시 2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1시 55분 괌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12월 1일부터는 오전 10시 15분 인천공항 출발, 오후 3시 40분 괌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괌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인천~괌 노선 왕복 예약 시 5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140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인 적용 탑승 기간은 내달 말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괌의 다채롭고 풍부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의 편리한 스케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괌 여행의 실속 있는 준비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