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Re:제로' 콜라보 리턴즈 업데이트 실시

김종형 기자 2022-08-31 17:21:13
지난해 진행된 Re:제로 콜라보 이벤트 다시 실시...신규 캐릭터와 미션 등 추가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GRAND CROSS' 업데이트.[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다중접속역할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7대죄 X Re:제로' 콜라보 리턴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지난해에 이어 갱신되는 콘텐츠다. 신규 캐릭터 '탐욕의 마녀 에키드나'와 '검성 라인하르트'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콜라보 영웅 획득 이벤트에서 600마일리지를 달성하면 신규 영웅을 비롯해 '왕선 후보자 에밀리아', '금서고 사서 베아트리스' 등 콜라보 영웅 중 하나를 획득해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콜라보 스페셜 미션 및 스토리 모드도 열렸다. 먼저 스페셜 미선은 총 다섯 개 전용 이벤트 미션으로 구성됐으며 미션을 클리어하면 '쌍둥이 메이드 동생 렘'과 콜라보 리턴즈 픽업 티켓 10장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엔딩마다 'SSR 확정 티켓' 등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대토의 조각난 뿔’을 모아 ‘렘 코스튬’, ‘베아트리스 코스튬’, ‘UR 진화 목걸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보스전도 새로 공개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쌍둥이 메이드 언니 람', '초각성 코인' 등을 제공하는 콜라보 리턴즈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