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사조대림, 닭가슴살 소시지 '대림선 꼬꼬봉' 출시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5-03 10:01:34

[사진=사조대림]

[이코노믹데일리]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러한 닭가슴살을 언제 어디서나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봉 형태의 닭가슴살 소시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으로, 연육은 넣지 않고 닭가슴살 100%로 만들어 더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봉 형태 소시지이다.
 
‘대림선 꼬꼬봉’은 개당 7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잡아 어육소시지와 같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개당 50g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봉 형태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회사나 학교에서 바쁜 시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이나 부담 없는 술안주로 제격이며, 아이들의 든든한 건강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운동 전 후 단백질 보충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많이 먹는 소시지를 좀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을 주 원료인 간편하고 건강한 간식 제품을 기획, ‘대림선 꼬꼬봉’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시중에 나와있는 봉 형태 소시지 중 닭가슴살 100%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이 유일하다. 앞으로도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