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5개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미니스톱·씨스페이스)과 함께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경품증정 이벤트 ‘편의점으로 GO G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에게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인 편의점 가맹점주에게는 매출증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 또는 편의점별 홍보 채널의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다. 매일 공개되는 편의점별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추거나 모바일 스낵게임에 도전해 높은 점수를 기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8000여명에게 편의점 금액권,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위메프, 11월 첫날부터 3일간 위메프데이…45% 할인 혜택
위메프는 위메프데이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매일 타임딜 오픈, 브랜드관 등 다채로운 특가 프로모션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위메프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카드사별 쿠폰(10%), 브랜드별 쿠폰(20%)을 지급, 최대 45% 할인 혜택을 준다. 매일 3회차(오전 0시, 오전 9시, 오후 4시)에 걸쳐 타임딜도 오픈한다. 시간대별로 초특가 상품을 4개씩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프레시지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테팔 컴팩트 3in1 압력솥 4L △바램펫 피트니스 등이다. ‘브랜드관’에서는 한샘,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 베스트 브랜드 10개를 엄선했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1년 캘린더 세트를 내달 1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서유기8’ 캘린더 세트는 11번가가 내달 1일부터 진행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아 마련한 이색 상품으로 △2021년 탁상용 캘린더 △룰렛 이미지 △스티커 △사은품 신서유기8 미니 포스터로 구성됐다. 특히 메인 상품인 캘린더의 경우 프로그램 대표 캐릭터 ‘신묘한 패밀리’의 개성 넘치는 일상 속 모습들이 월별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그려졌다. 캘린더 맨 뒤에는 ‘멘탈 조정시간 입니다’, ‘행복하자고 하는 일이잖아요’ 등 본인의 현재 상태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수 있는 룰렛을 부착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최대 40만원 할인쿠폰을 총 3회씩 사이트 별로 제공하고, 약 900만여 개의 상품에 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4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전체 빅스마일데이 쿠폰은 11월 1일과 5일, 9일에 걸쳐 사이트 별로 각각 제공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이 무선 충전에 흡착 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보조배터리 ‘R5’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는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전기면도기, 칫솔 살균기, 미니 청소기 등 가심비 높은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는 기본 유선 포트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해져 최대 3개 전자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R5는 제품 발열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발열 방지 온도센서’와 제품 열을 배출할 수 있는 송풍구도 내장돼 안전성을 강화했다.
동국제약이 30일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가 희망하는 최대 5개 지역의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를 무상으로 배송한다. 산행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국립공원공단이나 동국제약 홈페이지에서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의 정보와 함께 받기를 희망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를 선택하면 된다. 배송되는 지도에는 산행 시 필요한 안전수칙과 함께, 비상시 이용할 수 있는 구급함 위치 등이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2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19일까지 관광업계를 응원하는 ‘따뜻한 댓글 펀딩’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고객이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댓글 한 개당 1000원씩 고객을 대신해 기부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기부액도 커지는 구조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내년 12월 말까지 현금처럼 100% 사용 가능한 모바일적립금(5000원)을 지급하며, 행사 기간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추가 혜택도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 전액은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 전달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서울시 중소·영세 관광업계 종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