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골프 여제’ 박인비와 함께 다음 달 4일 메르세데스 벤츠 일산전시장에서 ‘ThanX, XXIO Day’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2개월간 진행된 세일즈 이벤트의 당첨자를 추첨하고, 선정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개인 레슨을 진행한다.
젝시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두 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젝시오가 전 세계 20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지난달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ThanX, XXIO 이벤트’의 당첨자를 이벤트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던롭 후원선수인 박인비가 메르세데스 벤츠 GLC의 당첨 주인공을 선정하고 직접 시상에 나서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ThanX, XXIO Day’에 초청해 박인비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현장에서 소수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개인 레슨과 함께 준비된 이벤트를 즐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젝시오 최신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레스티지 골프브랜드 젝시오는 2018년 7월 말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돌파했다. 2000년 첫 모델 출시이후 2018년까지 ‘젝시오’, ‘젝시오 포지드’, ’젝시오 프라임’ 등 클럽의 누적 출하 개수는 2021만개이며, 이를 모두 일렬로 나열했을 경우 지구의 반 바퀴를 돌 수 있는 길이(약 2만km)에 이르는 엄청난 규모다. 젝시오는 일본과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44개국에서 골퍼들의 사랑 속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와 던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