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군 장병 월 9900원…밀리의서재, '나라사랑카드' 제휴

류청빛 기자 2026-01-19 08:58:31

나라사랑카드 구독 시 약 17% 할인…22만 권콘텐츠 제공

군 장병 독서 지원부터 공공 영역 디지털 독서 인프라 확대 등

밀리의서재의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 제공 포스터 [사진=밀리의서재]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 제공에 나서며 B2G(기업·정부 간 거래)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군 장병들이 복무 중에도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디지털 복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나라사랑카드는 연간 약 20만명의 신규 입영자를 대상으로 발급되며 전역 후에도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결제 수단이라는 점에서 장기적인 고객 접점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휴에 따라 신한 나라사랑카드 보유자는 밀리의서재 구독 시 월 구독료 1만1900원에서 약 17% 할인된 9900원의 혜택을 즉시 적용받을 수 있다. 군 장병들은 22만권에 달하는 독서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병영 내 실질적인 독서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밀리의서재는 신한카드와의 협업을 계기로 국방을 비롯해 교육, 복지 등 다양한 공공 영역으로 디지털 독서 인프라를 확장할 계획이다. 지난 10년간 축적한 서비스 운영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각 기관에 최적화된 맞춤형 디지털 독서 솔루션을 제공하며 B2G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박정현 kt 밀리의서재 구독사업본부 본부장은 "병영 내 건강한 독서 문화 조성과 전역 이후까지 이어지는 독서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공공부문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디지털 독서 서비스를 제공하여 B2G 사업을 지속 확대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