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흥행 감사 의미로 무료 콘텐츠를 배포한다. 넷마블은 18일 해당 게임의 무료 코스튬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배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DLC는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제작된 캐릭터 ‘아마미야 미레이’의 크리스마스 코스튬 4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게임 구매자라면 누구나 스팀(STEAM)과 엑스박스(Xbox) PC 플랫폼에서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해 적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이후 보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지난달 25일 글로벌 출시 직후 스팀 글로벌 최고 판매 차트 8위에 오르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특히 미국 7위와 독일 및 프랑스 5위 등 서구권 주요 시장에서 판매 순위 톱10에 진입하며 국산 액션 게임의 저력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게임은 원작 웹소설의 주인공 성진우가 되어 펼치는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으로 호평받고 있다. 넷마블은 이용자 피드백을 신속하게 반영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 운영을 펼치며 스팀 유저 평가에서 ‘대체로 긍정적’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금투협 제7대 회장, 황성엽 신영증권 전 사장 당선](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12/18/20251218150028566929_388_136.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