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류청빛 기자 2025-12-15 16:08:45

정의를 콘셉트 태생 5성 몬스터 추가

'혼돈의 신전' 개편·플레이 환경 개선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신규 몬스터 ‘저스티스’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저스티스는 정의를 콘셉트로 한 태생 5성 몬스터다. 전장의 균형을 상징하는 존재로 눈을 안대로 가린 채 거대한 검과 천칭을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저스티스는 속성별로 아군을 지원하거나 적을 제압하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했다. 적의 공격 게이지를 감소시키거나 특정 아군의 공격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정의의 검’, 모든 적의 방어력을 약화시키는 ‘유죄 선고’, 아군의 약화 효과를 제거하고 공격력을 강화하는 ‘정화의 조율’ 등 속성에 따라 차별화된 지원 능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이용자가 전투 점수 등 주요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혼돈의 신전’을 개편하고 탐색 전투 중 중단 없이 연속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플레이 환경 전반을 개선했다.

컴투스는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 교환소에 코드를 입력하면 11주년 기념 소환서, 크리스탈, 에너지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2일까지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한 이용자에게 추가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1장과 신비의 소환서 최대 16장 등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