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HS효성첨단소재, 7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장소영 기자 2025-11-25 15:48:46
(왼쪽부터) 최형식 HS효성 커뮤니케이션실 상무와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이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S효성]
[이코노믹데일리] HS효성첨단소재는 7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는 특히 보건복지부장관 표창과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인정하는 제도로, ESG 기반의 3개 심사영역과 7개 심사분야, 19개 세부 지표를 종합 평가해 인증한다. 

HS효성첨단소재는 2024년 HS효성그룹 창립 이후 '가치, 또 같이' 슬로건을 중심에 둔 사회공헌 전략을 재정립했다고 설명했다. 취약계층 지원, 지역사회·문화예술 발전, 친환경 활동 등 3대 전략 아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확산하고 있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은 "이번 보건복지부장관 표창과 S등급 획득은 '가치, 또 같이'의 철학을 지역사회에서 꾸준히 실천해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