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지난달 31일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법인보험대리점(GA) 인카금융서비스와 '금융소비자 보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지난달 31일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법인보험대리점(GA) 인카금융서비스와 '금융소비자 보호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위·수탁 업무 관련 리스크 감소를 위한 내부통제·자율점검 업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민원처리·예방 활동 업무 △개인정보보호·관리 업무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향후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공동 과제에서도 협력할 계획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GA와 상생협력을 통해 금융소비자 보호 문화 확립에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전한 시장질서와 소비자 신뢰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손보, '2025 서울 유아차 런' 성료
한화손해보험이 1일 서울 종로구, 영등포구 일대에서 '한화손해보험과 함께하는 2025 서울 유아차 런'을 진행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지난 1일 서울 종로구, 영등포구 일대에서 진행한 '한화손해보험과 함께하는 2025 서울 유아차 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한화손보와 서울시가 공동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약 2만3000명이 참여해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까지 이어지는 7km 구간에서 달리기를 진행했다.
출발지인 광화문광장과 도착지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는 유아 휴게실 '한화손해보험 건강쑥쑥 유아 케어존'이 마련됐으며 치어리더 응원·라틴 타악 그룹 '라퍼커션' 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한화손보 브랜드 부스에서는 선물 증정 이벤트·메달 각인 등 가족 맞춤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의 건강한 관계와 행복한 일상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