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컴투스, TGS서 '도원암귀'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선재관 기자 2025-09-26 17:58:29

日 인기 IP 기반 신작, 현지 팬심 정조준

성우 토크쇼·코스프레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컴투스, 도쿄게임쇼2025서 ‘도원암귀 Crimson Inferno’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가 일본 도쿄게임쇼(TGS) 2025 현장에서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의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팬심 공략에 나섰다.

지난 25일 개막한 TGS 2025에 단독 부스를 마련한 컴투스는 약 1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원작 TV 애니메이션을 오마주한 장면과 게임만의 3D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역동적인 전투 시퀀스가 담겨 현장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는 올해 7월 방영을 시작한 동명의 인기 TV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RPG다. 컴투스는 이번 TGS에서 PC와 모바일 시연 버전을 함께 공개하고 원작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성우 우라 카즈키, 니시야마 코타로 등을 초청해 토크쇼를 진행하는 등 현지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투스는 TGS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의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