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공식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5만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에게 비트코인과 아이폰17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의 ‘공식 실시간 알림’ 텔레그램 채널은 국내 가상자산거래소가 운영하는 채널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가격 급등락, 대량 체결, 김치프리미엄 등 시장의 주요 데이터를 자동으로 감지해 투자자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채널을 새로 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구독 후 빗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한 모든 참가자에게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신청자 중 9월 30일까지 원화 마켓에서 한 번 이상 거래한 회원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아이폰 17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 마케팅 수신 동의가 필수다. 지급된 비트코인은 가상자산 거래 이력이 있어야 출금할 수 있으며 지급월 기준 다음 달 10일까지 거래하지 않으면 소멸된다. 아이폰 당첨 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이전에 진행된 텔레그램 오픈 이벤트 참여자는 이번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적시성 있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고 그로 인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중 구독자수 1위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의미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