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라이엇게임즈, T1 롤드컵 우승 스킨 9월 11일 출시…'페이커' 요네·사일러스 공개

선재관 기자 2025-08-27 09:23:22

전설의 귀환…T1, 통산 5회 롤드컵 우승 위업 스킨으로 새긴다

'페이커'가 2개나 골랐다? T1 롤드컵 우승 스킨 드디어 공개

T1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기념 스킨 영상 썸네일

[이코노믹데일리] 리그 오브 레전드(LoL) 개발사 라이엇게임즈가 T1의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기념 스킨을 다음 달 11일 정식 출시한다.

라이엇게임즈는 27일 공식 채널을 통해 T1 우승 스킨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 T1 선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작된 이번 스킨은 통산 5회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기념하는 의미를 갖는다.

선수들은 각자에게 의미 있는 챔피언을 선택했다. '제우스' 최우제는 8강전에서 활약한 나르를, '오너' 문현준은 4강전에서 사용한 바이를 골랐다. '구마유시' 이민형과 '케리아' 류민석 역시 4강과 8강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인 바루스와 파이크를 각각 기념 스킨으로 낙점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 [사진=T1]

팀의 주장 '페이커' 이상혁은 결승전에서 맹활약한 요네를 선택했다. 여기에 결승전 최우수선수(MVP) 자격으로 주어지는 프레스티지 스킨 챔피언으로는 사일러스를 추가로 골라 두 개의 스킨 제작에 참여했다.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PBE)에서 T1 우승 스킨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스킨 정식 출시를 앞두고 LoL 게임 내부는 물론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등 e스포츠 현장에서도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T1은 지난해 11월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롤드컵 결승전에서 중국의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세트 스코어 3대 2로 꺾고 사상 첫 통산 5회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