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넷마블, 신작 뱀파이어 MMORPG '뱀피르', 오늘 밤 출격... '레볼루션' 신화 잇는다

선재관 기자 2025-07-29 14:15:15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 신작 '뱀피르', 베일 벗는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오는 29일 온라인 쇼케이스 예고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이 만든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뱀피르'를 앞세워 하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넷마블은 29일 오후 8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게임의 세부 정보와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한다.

쇼케이스 영상은 '뱀피르'와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영상에는 한기현 PD, 최남호 총괄 AD 등 넷마블네오의 핵심 개발진과 정승환 넷마블 사업본부장이 직접 출연해 게임의 밑그림을 그린다. 뱀파이어 콘셉트의 독특한 세계관과 아트 스타일, 전투 및 경제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모바일 MMORPG의 흥행 역사를 쓴 개발진이 다시 뭉쳐 개발 중인 작품이다. 뱀파이어 소재와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을 접목해 기존 게임들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넷마블은 쇼케이스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이용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3단계 등록을 모두 마친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초상화를 비롯해 14만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게임 내 재화 등을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