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e스포츠팀 T1의 대규모 팬 축제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스틸시리즈는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LCK 로드쇼 2025 T1 홈그라운드’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팬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T1 홈그라운드는 정규 리그 경기 외에 이벤트 매치, 팬 미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다. 스틸시리즈는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T1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게이밍 기어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팬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파격적인 할인 판매와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스틸시리즈 X T1 키링'을 증정하며 '에이펙스 프로'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 구매 시에는 '스틸시리즈 X T1 한정판 키캡'을 추가로 제공한다.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구매자 대상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스틸시리즈는 행사에 앞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7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T1 홈그라운드 R석 3일권 티켓을 증정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최강의 팀 T1과 더불어 많은 T1팬 여러분들과 함께할 시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 프로 선수들뿐만 아니라 많은 게이머들과 승리의 영광을 함께할 수 있는 게이밍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