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카카오뱅크, '한국투자증권 특판 RP' 일주일 만에 완판

지다혜 기자 2025-04-08 08:38:53

이달 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 진행

카카오뱅크, '증권사 금융상품 투자 서비스' 한국투자증권 특판 RP 완판 [사진=카카오뱅크]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뱅크는 '증권사 금융상품 투자' 서비스에 입점한 한국투자증권의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이 한도를 소진하며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지난달 31일부터 '증권사 금융상품 투자' 서비스에 한국투자증권의 RP 상품 5종을 추가해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카카오뱅크 고객들은 '증권사 금융상품 투자' 서비스를 통해 발행어음, 채권, RP까지 비교할 수 있게 됐다.

입점 기념으로 선보인 한국투자증권의 원화 61일물 RP 상품은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 상품으로, 많은 호응을 얻으며 매진됐다.
 
이 상품의 한도 소진 이후에도 원화 31일물(연 2.7%), 수시물(연 2.6%) 및 외화 31일물(연 4.3%), 수시물(연 4.0%) 등의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한국투자증권의 '첫거래 이벤트'도 이어서 시행한다.

이달 7일부터 30일까지 한국투자증권 계좌 보유고객이 카카오뱅크를 통해 RP 기간물을 100만원 이상 첫 투자 시 가입한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번 한국투자증권과의 제휴를 통한 특판 RP 상품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유익하고 편리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