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Dplus KIA, 포토이즘과 손잡고 팬심 공략… e스포츠 최초 콜라보

선재관 기자 2025-02-13 17:31:45

포토 프레임·포토카드 출시 예고, 팬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 제공

포토이즘, e스포츠 구단과 첫 파트너십… 팬덤 마케팅 강화

Dplus KIA x photoism 컴포짓
[이코노믹데일리] 프로 e스포츠 구단 Dplus KIA가 국내 최대 셀프 스튜디오 프랜차이즈 포토이즘을 운영하는 서북과 손을 잡았다. 

13일 Dplus KIA는 서북과의 파트너십 체결 소식을 알리며 포토이즘이 e스포츠 구단과 협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Dplus KIA는 선수단 지식재산(IP)을 활용한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팬들은 포토이즘 스튜디오에서 Dplus KIA 선수들의 이미지가 담긴 특별한 포토 프레임을 통해 사진을 촬영하고, 소장 가치를 높인 포토카드 굿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굿즈 출시뿐만 아니라 팝업 스토어 운영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풍성한 이벤트가 팬들을 기다릴 것으로 기대된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셀프 스튜디오인 포토이즘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번 협업을 통해 Dplus KIA 팬들에게 경기장에서의 열띤 응원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구단을 더욱 가까이 접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파트너십의 의미를 강조했다. 

더불어 “콜라보 프레임 출시를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성공적인 협업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