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고객 서비스 강연회인 슈퍼 셀럽과의 만남은 각 분야 유명 인사가 직접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해 강연하는 고객 소통 채널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실시된 시즌2에서는 소통 전문가로 불리는 김창옥 휴먼컴퍼니 대표, 유튜브 채널 부읽남(부동산읽어주는남자) TV를 운영하고 있는 정태익 유튜버를 초빙했다.
전국으로 확대한 이번 시즌에는 우수 고객 470명을 대상으로 한다. 시즌3는 유동원 유안타증권 글로벌자산배분본부장이 해외증시 투자 전략에 설명하고 이후 영화를 관람하는 순으로 구성됐다.
강연회는 △19일 오후 5시 CGV대구현대 △25일 오후 5시 CGV광주상무 △28일 오후 4시 CGV창원상남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센텀시티에서 열린다.
강연회에 참석한 유안타증권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4명 △영화 관람 패키지상품권 8명 △영화 관람권 20명을 증정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1, 2기를 진행하며, 고객들께 많은 호응을 얻은 슈퍼 셀럽과의 만남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지방의 핵심 도시에서 개최하기로 했다"며 "해외투자 분야 슈퍼 셀럽의 강연으로 급변하는 해외증시 상황을 점검하고, 투자의 인사이트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