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G마켓·몰테일, 해외직구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방예준 기자 2025-01-24 15:39:39

전문관 오픈 및 마케팅 강화… 글로벌 직구 상품 확대 예정

이민규 G마켓 영업본부장(오른쪽)과 김해동 몰테일 대표이사가 업무제휴협약(JBP) 체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마켓]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G마켓이 커넥트웨이브의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 '몰테일'과 양사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G마켓과 몰테일은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협약식을 개최하고 올해 사업 전략과 관련된 협력 강화 방안과 프로젝트 진행 방향 등을 논의했다.
 
양사는 G마켓에서 판매하는 몰테일 상품 거래를 늘리고 몰테일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기로 협의했다.
 
몰테일은 기존 G마켓에서 선보이는 상품 외 전세계 국가 해외직구 상품을 추가로 등록할 예정이다.
 
G마켓은 몰테일에 브랜드샵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관을 연내에 새롭게 오픈한다. 이어 G마켓, 옥션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판매 구좌 확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신제품 판촉을 위한 출시일정을 공유하고 재고를 확보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몰테일이 보유한 전세계의 다양한 직구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