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삼성전자, '갤럭시 링' 신규 사이즈 출시…종합 건강 관리 솔루션 강화

임효진 기자 2025-01-14 10:30:54

갤럭시 링 신규 사이즈 14호·15호 추가

24시간 건강 관리…삼성 헬스 앱과 연동

'갤럭시 링'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가 종합적인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갤럭시 링' 신규 사이즈 2종을 오는 24일부터 국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럭시 링 신규 사이즈에는 14호와 15호가 추가됐다. 티타늄 블랙, 티타늄 실버, 티타늄 골드 3가지 색상이 5호부터 15호까지 총 11개의 사이즈로 판매된다. 가격은 49만9400원이다. 일본, 체코 등 15개 시장에서는 다음달부터 추가 출시 예정이다. 총 53개 시장에서 판매된다.

삼성전자의 최첨단 센서 기술이 집약된 갤럭시 링은 사용자가 자신의 건강 상태를 24시간 밀착 관리하도록 지원하며 편안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갤럭시 링을 통해 측정된 건강 정보와 건강 팁은 '삼성 헬스' 앱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삼성 헬스 앱에는 기존에 지원하던 사용자 수면 단계 분석과 함께 '마음챙김' 기능과 수면 관련 기능 2가지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마음챙김 기능은 오는 13일부터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된다. 사용자가 더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기분 추적, 호흡 가이드, 명상 프로그램 추천 등을 삼성 헬스 앱 통합 대시보드로 보여준다.

다음으로 ‘수면 환경 보고서' 기능은 삼성 헬스 앱과 ‘스마트싱스’ 앱을 연계해 구현하는 기능으로 상반기 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마트싱스 앱은 연결된 기기들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로 실내 온도, 습도, 공기 질, 빛의 세기 등 수면 환경을 분석한 후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추천한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박헌수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 디지털 헬스팀장은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사람들이 간편하게 수면과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