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1일 첫 오프라인 행사...'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 성황 예고

선재관 기자 2025-01-10 16:55:31

출시 6개월 기념, 이용자 200명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 마련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뜨거운 호응 입증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이 1월 11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이용자 소통 행사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를 개최한다[사진=스마일게이트]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 MMORPG ‘로드나인’이 출시 6개월을 기념하는 첫 오프라인 이용자 소통 행사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를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이용자 200명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의 ‘엘-세라’ 대륙을 테마로 꾸며진 특별 부스를 마련하여 게임 속 세계를 현실에서 체험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서는 향후 업데이트될 새로운 콘텐츠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 발표는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함께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로드나인’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은 티켓 예매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달 27일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 현장 티켓 예매는 오픈 단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행사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실제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만 참석 자격을 부여했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로드나인’을 사랑해주신 로드님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로드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