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2만원대부터 프리미엄까지"…대상 청정원, 설 선물세트 출시

김아령 기자 2025-01-06 14:06:31
'올 페이퍼 패키지'가 적용된 대상㈜ 청정원 2호 선물세트 [사진=대상]

[이코노믹데일리] 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2만원대 가격의 실속형 제품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6일 대상에 따르면 청정원은 가성비와 가심비, 친환경 요소를 고려한 ‘2025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는 ‘청정원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는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와 맛선생 국물내기 세트 2종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5년 숙성간장 세트 △우리쌀 현미고추장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 등이다. 대게살을 그대로 담은 △울진대게 스페셜 에디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선물세트 라인업인 ‘리유저블 에코백 패키지’는 총 4종으로 준비했다.
 
대상의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인 청정원 선물세트는 청정원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알차게 모은 복합형 선물세트다. 올리브유, 올리고당, 사과식초, 참기름, 갈비양념 등 활용도 높은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 ‘우리팜 선물세트’, ‘팜고급유 선물세트’, ‘고급유 선물세트’ 등도 다양한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명절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다양한 설 선물세트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