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현지 시각) 미국 LA에서 개최된 TGA에서 공개된 트레일러는 루소 형제의 감각적인 연출로 ‘카잔’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게임 내 보스 몬스터인 ‘바이퍼’ 군단과의 격렬한 전투 장면은 루소 형제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트레일러 공개 직전에는 루소 형제가 영상 메시지를 통해 깜짝 등장 직접 ‘카잔’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트레일러 공개 당시 공식 생중계 최고 동시 시청자 수는 122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외신들 또한 “강렬하고 거친 ‘카잔’의 세계로 우리를 이끄는 시네마틱 영상”, “매우 깊은 인상을 남긴 트레일러”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카잔’은 PC(Steam),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스탠다드 에디션 구매 시 게임 내 아이템 ‘몰락한 별의 방어구 세트’가 제공되며 디럭스 에디션 구매 시에는 ‘영웅의 무기 세트’와 ‘영웅의 방어구 세트’, 디지털 아트북 그리고 출시 72시간 전 게임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더해 넥슨은 ‘카잔’의 초반부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판을 내년 1월 17일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 국내외 게임쇼 시연과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검증받은 만큼 이번 체험판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카잔’의 정교한 액션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8일에는 주요 성우진과 보이스 디렉터가 참여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주인공 ‘카잔’ 역을 맡은 유명 성우 벤 스타(Ben Starr)의 참여는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보이스 디렉터 저스틴 빌리어스(Justine Villiers)는 “모든 성우가 캐릭터를 완벽히 이해한 상태에서 녹음에 임할 수 있도록 각자의 스타일과 톤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네오플 윤명진 대표는 “3월 28일 출시를 앞둔 ‘카잔’에 대한 전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카잔’만의 독보적인 하드코어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 직전까지 최선을 다해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넥슨은 ‘카잔’을 통해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원작과는 또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