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넷마블이 준비한 '겨울 깜짝 업데이트 선물 꾸러미'

선재관 기자 2024-12-13 17:42:51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부터 웹소설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자사의 인기 게임들에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더하며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애니메이션 ‘오버로드’와의 콜라보를 선보였으며 ‘제2의 나라’는 3.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 완결을 기념한 프로모션까지 이어지며 다채로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은 인기 애니메이션 오버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3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 콜라보를 통해 ‘아인즈’, ‘알베도’, ‘샤르티아’와 같은 주요 등장인물들이 등장하며 콜라보 펫 ‘햄스케’도 추가됐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기 애니메이션 ‘오버로드’와 콜라보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버로드 챌린저 패스’에서는 콜라보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출석만 해도 영웅 소환권과 선택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부’가 마련됐다.  

또한 애니메이션 속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이벤트 던전도 주목받고 있다. 해당 던전에서 유저들은 ‘아주스 아인드라’와 같은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며 획득한 재화로 영웅 소환권과 코스튬 등을 교환할 수 있다.

◆ ‘제2의 나라’ 3.5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제2의 나라’는 서비스 3.5주년을 기념하며 크리스마스 테마로 도시를 꾸미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인 도시 ‘에스타바니아’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탈바꿈했으며 특별한 산타 이벤트가 열려 유저들에게 희귀 아이템과 강화석을 제공한다.  
 
넷마블 제2의 나라, 서비스 3.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3.5주년 기념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소환 쿠폰’ 250개와 희귀 4성 장비, 탈 것 등 풍성한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마녀의 숲’에서는 한정된 시간 동안 참여 가능한 ‘펠리시아 풍등 축제’가 진행돼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신규 콘텐츠 역시 주목받고 있다. 침식 필드 보스 ‘평행 세계 칼리아의 환영’과 신규 버디 2종이 추가됐으며 빛 속성 공격형 이마젠 ‘램코’가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 글로벌 인기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에서 새로운 PV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등장한 ‘개미왕’과의 전투가 그려졌으며 이와 함께 유저 참여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더 게임 어워드’에서 ‘제주도 레이드’ PV 영상 공개
 
12월 업데이트 사전등록이 현재 진행 중이며 참가자들에게는 SSR 무기 선택 상자와 한정 스킨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글로벌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원작 웹툰의 인기에 힘입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배드 본 블러드’ 웹소설과 웹툰으로 유저 공략  

넷마블은 RF 온라인 넥스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의 완결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유저들은 1~50화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으며 이용권을 통해 추가 에피소드도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세계관 웹소설 완결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해당 웹소설은 355만 다운로드와 평균 별점 9.3점을 기록하며 팬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동명 웹툰은 현재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이다. 웹툰은 화려한 연출과 세련된 작화로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