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비트코인의 신고가 경신을 기념해 최대 7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상자산 거래 이력이 없는 신규 사용자에게 비트코인 투자를 유도하고 건전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상자산 거래 경험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빗썸 거래소에서 ‘전국민 비트코인 신청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신청 후 다음 날 기준으로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지급 금액은 비트코인 지급 전일 종가 기준으로 산정되며 비트코인이 조기 소진될 경우 빗썸 포인트나 원화로 대체 지급될 수 있다.
빗썸은 신규 회원에게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는 빗썸의 ‘웰컴 미션’을 수행하면 별도로 2만원 상당의 원화 또는 빗썸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받아 최대 7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은 부담 없이 비트코인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빗썸 관계자는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신고가를 기록하며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용자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빗썸의 이벤트는 투자 경험이 적은 신규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 시장 진입을 쉽게 하고, 안전한 투자를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빗썸은 앞으로도 가상자산 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