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GS글로벌, '2024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서 T4K 차량 선봬

박연수 기자 2024-11-07 15:47:21

친환경 물류 강조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에 전시된 T4K [사진=GS글로벌]
[이코노믹데일리] GS글로벌이 '2024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에 참가해 BYD 1t트럭 T4K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구와 부산 지역 등 영남권 T4K 공식 딜러인 지엔비씨브이와 함께 참가한다.

2024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는 전 생애 주기에 맞춰 건강한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의료, 화장품, 식품 등 의료적·비의료적 제품과 서비스를 생애 건강 주기에 맞춰 제공하기 위한 행사다. 7~9일 사흘간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의료·화장품 관련 제품과 서비스 업체 100개사가 참여해 부스 400개를 운영한다. 

GS글로벌은 '친환경 이동수단' 자격으로 참여한다. 특히 의료기기나 건강식품의 배송 등 바이오헬스 산업과 연계된 물류 분야에서의 활용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 GS글로벌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산업군의 고객에게 친환경 트럭의 이점을 알리기 위해 T4K 카고 차량 1대와 T4K 냉동탑차를 선보인다. 

GS글로벌은 현장 방문해 계약·출고한 고객 선착순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충전 쿠폰을 제공하며 현장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친환경 텀블러와 커피를 제공한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T4K 전기트럭이 바이오헬스 산업과 연계된 물류 분야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 친환경 물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