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바인그룹, '코칭문화확산 우수기관' 선정…청소년 코칭 노하우 소개

박명섭 기자 2024-10-11 18:09:10

'제21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서 '코칭문화확산 우수기관' 수상

'마음키움' · '공부9도' 프로그램 등 청소년 코칭 사례 소개

바인그룹 코칭교육브랜드 상상코칭의 전문코치들이 청소년 코칭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사진=바인그룹]
[이코노믹데일리]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10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21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 참가해 청소년 코칭 교육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사)한국코치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은 코칭 분야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코칭의 미래를 모색하는 행사로 올해는 '행복으로 가는 여정, 코칭에 길을 묻다'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바인그룹은 이 자리에서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인 '상상코칭'을 통해 '청소년 인성 및 학습/진로' 세션의 강연을 맡아 청소년 코칭 사례를 제시했다.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학습을 위한 코칭교육을 선도해 온 상상코칭은 강연을 통해 청소년 코칭 교육 분야의 혁신적 접근 방식을 공유했다. 특히 청소년의 인성 함양을 위한 '마음키움' 프로그램과 학습 동기 부여 및 성적 향상을 위한 '공부9도' 프로그램은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바인그룹은 청소년 교육을 넘어 사회적인 코칭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코칭문화확산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바인그룹은 관계자는 "그동안 상상코칭을 통해 청소년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코칭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코칭 문화를 널리 확산해 더 많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