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동국제약이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8일 센텔리안24에 따르면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이번 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본품(50ml)과 휴대하기 좋은 15ml를 함께 구성해 더욱 실용성에 초점을 뒀다.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안정적인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 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가 적용된 제품이다. 브랜드 최다로 12종의 병풀 스페셜 성분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고풍스러운 ‘병풀 명가’ 이미지와 마데카 크림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마데카 보석함 디자인에 화려한 자개 홀로그램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좋다.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9일 GS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및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판매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동국제약이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마데카 크림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