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교촌치킨은 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인기 메뉴 제품 교환권을 제공하는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9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반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 '반반오리지날'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콤함과 마늘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 후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월 2일(수)부터 10월 8일(화)까지 SMS(문자)를 통해 'KING' 등급 회원에게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10월 16일(수) 발표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앱 및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천원 할인 △포장 2천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과 함께 보너스 혜택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매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