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롯데카드, 가맹점주 위한 사업자 카드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 출시

지다혜 기자 2024-08-28 10:29:57

이용금액 최대 2% 로카코인 적립

공과금, 통신료, 보험료 할인 혜택도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카드가 토스플레이스와 손잡고 가맹점주를 위한 사업자 카드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는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적립과 할인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용 금액의 최대 2%를 전용 포인트인 '로카코인'으로 적립해 준다. 적립한 로카코인은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이용 시 발생하는 이자나 결제 대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이용 실적이 없어도 1%를 기본 적립해 주고, 지난달 월 평균 단기카드 대출 및 장기카드 대출 이용 잔액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 2%를 특별 적립해 준다. 로카코인은 이자 납부 시에는 1포인트당 1원으로, 결제대금 납부 시에는 1포인트당 0.5원으로 전환돼 사용된다.

가맹점 운영 시 매월 발생하는 공과금, 통신료, 보험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카드로 공과금, 통신료, 생명·손해보험료를 자동납부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각각 월 3300원 한도 내에서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지난달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된다. 토스플레이스 가맹점 회원인 경우 부가세 환급 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제공(매월 250건), 세무주치의 서비스 등 세무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및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0월 10일까지 토스플레이스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다음 달 30일까지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발급월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가맹점주의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공과금, 통신료, 보험료 혜택과 토스플레이스 세무 지원 서비스를 탑재해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