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형지엘리트, 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 대표단과 경영 성과 공유

김아령 기자 2024-08-16 14:48:20

상해엘리트 대표단 韓 송도 본사 방문

최준호 부회장, 지속적인 교류·협력 및 지원 약속

최준호 형지엘리트 부회장(오른쪽)과 중국의 허원신 상해엘리트 총경리(좌)가 지난 8일 형지엘리트 본사가 위치한 인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형지엘리트]

[이코노믹데일리] 형지엘리트가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 대표단의 본사 방문을 맞이해 업무·경영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16일 형지엘리트에 따르면 중국 상해엘리트의 대표와 주요 실무진들은 지난 8일과 9일 인천 송도 본사의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를 방문했다. 이들은 최준호 부회장 등을 만나 현지 경영 성과 등을 공유했다.
 
허원신 상해엘리트 총경리는 최 부회장을 만나 지난 4월 ‘상하이 패션위크 키즈 패션쇼’ 지원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또 상해엘리트는 중국 내 국제학교와 사립학교 등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교복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을 공유했다. 현재까지 납품 목표의 70% 이상을 달성했다.
 
최 부회장은 이번 방문을 계기로 향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그 일환으로 중국 내 우수 사원의 한국 본사 방문과 우수 학교 학부모 초청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 품질 좋은 교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상해엘리트의 입지는 날로 커질 것이라고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중국에서의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