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K-Wa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캐릭터 팝업 '뿔바투 와리와리' , 오는 8일 오픈

선재관 2024-08-02 15:56:32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8월 8일부터 21일까지 개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뿔바투 와리와리 팝업 포스터.


[이코노믹데일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첫 공식 캐릭터 팝업 스토어 '뿔바투 와리와리'를 여의도에서 선보인다. 팝업은 오는 8월 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팝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캐릭터 '뿔바투'를 테마로 하며, '매직 아일랜드를 떠난 다섯 캐릭터가 뚝섬유원지에 불시착했다'는 독특한 스토리로 기획됐다. 공원에서 일상을 즐기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통해 팬들과 대중 모두에게 친근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뿔바투 와리와리'는 방문객들이 캐릭터의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동선을 세심하게 설계했다. 내부에는 캐릭터별 포토존, 거울 셀카존, 대형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최근 출시된 뿔바투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팝업에서 선보일 공식 상품도 주목할 만하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쿠션, 인형 키링 등을 포함한 총 18종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상품 디자인은 각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하면서도 함께 놓았을 때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구성되었다.

팝업 스토어와 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브 머치(HYBE MERCH) 및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팝업은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도쿄 돔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으며, 8월 4일부터 5일까지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미즈호 PayPay 돔 후쿠오카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