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재단, 마비노기 '나누는맘 함께하고팜'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진행

선재관 2024-08-02 11:04:36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을 위한 8월 릴레이 이벤트에서 특별한 선물 제공

8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나누는맘 함께하고팜' 메인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은 2일,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와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 프로젝트 ‘나누는맘 함께하고팜’을 홍보하는 8월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누는맘 함께하고팜’은 발달장애 청년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마비노기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올해로 3년째를 맞았다. 마비노기는 2022년부터 발달장애 청년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푸르메소셜팜’과 ‘카페 무이숲’의 운영을 지원하며 장애 직원 채용을 확대해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마비노기는 농장 및 카페의 필수 소모품 구매를 지원하고, 마비노기 IP를 활용한 상품 판매 등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유저 대상 온·오프라인 장애 인식 개선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해왔다. 지난 6월에는 ‘마비노기 20주년 판타지 파티’에서 사회공헌 부스를 운영하며 프로젝트의 목적과 성과를 알렸다.

8월 릴레이 이벤트의 선물로는 마비노기와 푸르메재단이 협력하여 제작한 한정판 음료 세트인 ‘나누는맘 함께하고 짠’을 제공한다. 이 세트는 발달장애 직원들이 직접 그린 마비노기 캐릭터 유리잔 2개, 마비노기 캐릭터 실버 머들러 2개, 카페 무이숲 드립백 2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넥슨 30주년 기념 메인 페이지의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명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는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마비노기 샛바람 쉼터와 용병들 브릭토이’도 제공할 예정이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매달 넥슨의 사회공헌 사업을 소개하고, 그 의미를 담은 선물을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11월까지 매달 계속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