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데뷔 8주년을 맞아 오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의 공식 명칭은 ‘2024 NCT 127 8th ANNIVERSARY FANMEETING <8ECRET INVITATION>’이다.
팬미팅은 ‘시크릿 에이전트’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멤버들이 비밀 요원 역할을 맡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가 VCR 영상, 토크, 게임 등 여러 코너를 통해 펼쳐진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신곡 ‘삐그덕 (Walk)’과 여름에 어울리는 ‘Summer 127’(서머 127)을 포함한 특별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팬미팅은 일찌감치 전석이 매진되었으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양일 모두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에서 생중계된다. 마지막 날 공연은 일본 KNTV를 통해 일본 전역에 송출되어 더 많은 팬들과 만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NCT 127은 7월 15일 정규 6집 ‘WALK’(워크)로 컴백하며, 타이틀 곡 ‘삐그덕 (Walk)’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컴백으로 자신들만의 독특한 색깔을 더욱 확립하며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