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맵 추가 및 '로드나인' 신규 서버 오픈 발표

선재관 2024-07-31 16:32:47

'테일즈런너' 여름 업데이트로 신맵 추가, '로드나인' 신규 월드 '마레크'와 서버 10개 새롭게 오픈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가 인기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와 ‘로드나인’의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오픈 계획을 발표했다.

◆ ‘테일즈런너’, 여름 맞이 신규 맵과 퀘스트 추가

스마일게이트는 자사의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여름 이벤트 채널인 ‘호텔 나이트메어’에 신규 맵 두 종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맵은 ‘오싹! 공동묘지’와 ‘망령 술래잡기 랜덤’이다.

‘오싹! 공동묘지’ 맵은 나이트가 만든 악몽을 배경으로 하며, 공동묘지를 주제로 쿼터뷰 시점으로 설계됐다. 이 맵은 속도감을 강조하며 기존 맵과는 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망령 술래잡기 랜덤’ 맵은 기존의 술래잡기 맵을 변형하여, 이용자 중 한 명이 술래로 지정되면 망령으로 변하는 특성을 지닌다.
 
'테일즈런너' 신규맵 2종 추가

테일즈런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원 내 ‘나이트’와 ‘메어’ NPC를 통해 새로운 ‘악몽 퀘스트’를 추가했다.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들은 신규 아이템인 ‘우울’, ‘활기’, ‘소심한 등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나이트메어 신규 3차 캡슐 기계에서는 ‘악마 젤리곰’ 복장과 액세서리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호텔 나이트메어에 대한 높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로드나인’, 신규 월드와 서버 10개 오픈

스마일게이트는 MMORPG ‘로드나인’의 신규 서버 추가 소식을 전했다. 오는 8월 2일 오후 6시에 새로 오픈될 서버의 월드명은 ‘마레크’로 결정됐으며, 총 10개의 서버가 함께 개설된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신서버 오픈 예고

‘로드나인’은 지난 12일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기록하며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운 서버에서는 ‘호문(펫)’과 다양한 성장 재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로드나인의 자유도 높은 육성 및 전투 시스템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