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추억의 아바타 만들기' 이벤트 개최

선재관 2024-07-01 17:22:54

아바타 꾸미기로 30년 감성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추억의 아바타 만들기 이벤트 실시.

[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1일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추억의 아바타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과거 인터넷 아바타 감성을 재현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과거 퀴즈 게임 '큐플레이'에서 사용했던 아바타 꾸미기 기능을 다시 선보이며,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아바타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완성된 아바타는 이미지로 저장해 소장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도 열린다. 8월까지 아바타를 만들어 '콘테스트 제출하기'를 통해 참여하면 가장 높은 추천 수를 기록한 3명의 참가자가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되어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다. 30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른 참가자들의 아바타를 감상할 수도 있다.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추천 수 및 명예의 전당 등재 여부와 상관없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7월과 8월 각각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의 참가자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원권과 3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3월부터 매달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타이틀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추억의 아바타 꾸미기'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30주년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