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제일종합관리서비스, 지속가능한 성장 위한 윤리경영 선포

박명섭 부장 2024-06-21 09:42:15
(왼쪽부터) 박재동 제일종합관리서비스 대표이사와 박종언 임직원 대표 준법감시인이 윤리경영 선포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일종합관리서비스]
[이코노믹데일리] 프리미엄 클리닝 브랜드 '프로터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일종합관리서비스는 지난 19일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윤리경영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선포를 진행했다. 

이번 선포는 회사 경영 및 기업 활동에 있어 '기업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하여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추구하고자 진행됐다.

박재동 대표이사는 "윤리경영은 기업의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도움이 되는 지속가능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것"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윤리적 가치를 실천함으로써 신뢰받는 기업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이번 선포에서는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거래 △고객 및 주주가치 극대화 △임직원의 윤리 의식 강화 △협력사 및 경쟁사와의 상생과 공동번영 추구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근절, 개개인의 자율과 창의 존중 등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다섯 가지 주요 항목이 발표됐다.

제일종합관리서비스 임직원은 이번 윤리경영 선포를 통해 반부패 규범 준수와 윤리적 경영 실천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내부 교육과 자율준수운영기준을 도입해 지속적인 개선과 발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윤리경영 선포는 제일종합관리서비스가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