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별을 위하여' 전국 투어 개최

선재관 2024-05-24 10:32:49

감성적인 OST와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사랑받는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전국 투어 개최

[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별을 위하여'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감성적인 OST와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사랑받아온 '마비노기' 20주년을 기념하여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전국 투어로 준비된 이번 콘서트는 6월 23일 서울 롯데콘서트홀 공연을 시작으로 6월 29일 광주, 7월 13일 서울, 9월 7일 부산 등 총 4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6월 23일 서울 공연 입장권은 5월 24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이후 공연 입장권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테일즈위버' 등 다양한 넥슨 게임음악을 오케스트라로 재해석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안두현 지휘자와 60인조의 풀 오케스트라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합을 맞춘다.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 '소년 모험가' 등 경쾌하고 감미로운 '마비노기' OST와 20주년 기념 신곡을 환상적인 오케스트라 선율로 풀어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케스트라 개최를 기념해 관람객 전원에게 '판타스틱 멜로디 만돌린', '[오케스트라 : 별을 위하여] 2차 타이틀 획득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 : 별을 위하여 전국 투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