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1기 해단식…우수 서포터즈 시상

선재관 2024-05-07 09:34:50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1기 해단식 성료

[이코노믹데일리]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앙트레블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1기의 3개월 간 활동을 종료하는 해단식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썸즈업은 빗썸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 제안, SNS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빗썸 거래소 및 가상자산 홍보에 기여한 대학생 서포터즈 커뮤니티다. 빗썸은 지난해 12월 공개 모집을 통해 5개 팀, 20명의 1기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1기 서포터즈들은 4개월 동안 빗썸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거래소 서비스와 기업 소개 등을 담은 SNS 콘텐츠를 제작하며 빗썸 거래소 및 가상자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해단식에서는 썸즈업 1기 활동을 되돌아보는 영상 상영, 사진 콘테스트, 우수 서포터즈 시상 등이 진행됐다.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기브미파이브(GiveMeFive) 팀은 상장과 함께 상금 500만원을 받았으며,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상장과 각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1기 활동자들은 추후 빗썸 엠버서더 기회도 제공받게 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김나영 씨(24)는 "썸즈업 활동을 통해 빗썸과 가상자산에 대해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빗썸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에 감명받았다"고 말했다.

김영진 빗썸 경영지원총괄은 "썸즈업 1기 서포터즈들이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썸즈업 1기의 개선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투자자들을 위한 편의성 제고와 보호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빗썸은 앞으로도 썸즈업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빗썸 거래소 및 가상자산 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