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NCT 도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솔로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그의 신곡 '반딧불 (Little 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반딧불 (Little 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벅차는 신곡 일부와 신비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영상미가 어우러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영상은 작은 불빛을 따라 달려간 숲 속과 초록빛으로 밝게 빛나는 반딧불이 도영을 감싸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도영의 감성 넘치는 목소리가 울려 퍼지며 동화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은 강렬한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밴드 곡으로, 도영의 파워풀하고 섬세한 보컬이 곡의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가사에는 내가 지닌 작은 빛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한 줄기 빛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듣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한다.
도영의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을 포함한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춘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도영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담아낸 만큼 음악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특히 도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7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데뷔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더한다. 그는 뛰어난 보컬 실력과 댄스 실력, 예능 감각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서 팬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도영의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4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