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LG전자, '온라인 사업자몰' 개소…"소규모 사업자 맞춤"

고은서 기자 2024-03-07 11:00:00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 정책 참여

LG전자가 7일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브랜드샵 '사업자몰'을 오픈했다. 고객은 사업장 환경에 맞는 제품 정보를 한 곳에서 편하게 확인하고 필요한 제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샵 '사업자몰'을 개소했다고 7일 밝혔다. 사업장 환경에 맞는 제품 정보를 한 곳에서 편하게 확인하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LG전자 사업자몰은 TV, 개인컴퓨터(PC), 모니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 기업간거래(B2B) 특화 제품을 포함한 200개 이상 모델을 판매한다. 

LG전자가 판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직접 챙겨 고객은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다량 구매하거나 추가 문의가 있는 고객은 LG전자 직원과 일대일(1:1) 상담도 가능하다. 

연내 △요식업·카페 △기업 △문화·공공 △교육 △주거·숙박 △병원 등 업종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소규모 사업자 전용 가전구독 서비스도 개시한다. 

고객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우측 상단 '사업자몰'을 클릭하면 바로 연결되며 사업자 인증을 거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사업자몰이 소규모 사업자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편의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B2B 사업 영역을 넓혀가는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