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LG유플러스, 전국 8개 대학과 연합 '유쓰 페스티벌' 성료

선재관 2023-08-27 12:22:25

260개 대학 참여 사전이벤트 통해 8개 대학·800명 초청

쓰 브랜드 플레이존·푸드존·유플어스 ESG존 등 체험공간 마련

성수동에서 U+우리동네멤버십·'무너x전소연 생일파티'도 열려

유쓰페에서 학생들이 아티스트의 공연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의 대미를 장식할 대학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쓰(Uth)는 LG유플러스가 20대를 겨냥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만 19세~29세 LG유플러스 모바일 이용자 대상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전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린 통신업계 최초 오프라인 캠퍼스 대항전 유쓰페에는 가천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덕성여대, 성균관대, 부산대, 연세대, 국민대학교별 100명씩, 총 80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사전 이벤트에는 전국 336개 대학 중 77%인 260개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유쓰페에 대한 SNS 게시글·공유·좋아요·댓글 합산 132만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 브랜드 포토존’을 통해 나만의 유쓰력을 사진으로 남기고,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 종료 후에도 유쓰력 상위 3개 대학으로 선정된 이화여대, 숙명여대, 가천대에 유쓰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학기 중 개최할 예정이다.

유쓰페와 함께 성수동에서는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열렸다. 성수동 일대 음식점과 카페 등에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동편’ 이벤트가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성수동 카페 무브무브에서는 아티스트 전소연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LG유플러스의 캐릭터 ‘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아무너케>를 소개하는 ‘무너x전소연 생일파티’가 열렸다.

한편, 유쓰(Uth)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만 19세~29세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20일 생일 선물 같은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유쓰데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8월에는 △제주맥주 제주누보(논알콜) 맥주 2캔 △던킨자두 쿨라타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쓰 전용 아이템 4종 △토익스피킹 응시료 10% 할인권(이하 선착순 5천명) △YBM 불라방 20% 할인권 등을 제공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LG유플러스가 2학기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개최한 유쓰페를 성공리에 마치고 20대 고객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캠퍼스 활동을 통해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